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평택카페추천/평택핫플/평택데이트코스추천/평택커피숍/비전동카페추천/평택나들이추천/소사벌카페/소사벌분위기좋은카페/분위기좋은카페추천/데이트장소추천/평택분위기좋은카페/소사..

 

 

제가 좋아하는 카페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플렌테리어가 아주 멋진 곳이예용^-^

 

크렘 라운지 101- CREME LOUNGE 101

 

 

 

 

건물 전경만 봐도 초록이들과 초록이들이 돋보이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였어요.

 

 

 

 

문이 굉장이 이국적이고 웅장했어요^^

 

 

 

 

1층과 2층이 있답니다~

 

 

 

 

영업시간 : 10:00AM - 10:00PM

 

 

 

 

입구를 들어서는 순간 눈이 호광할 정도로 초록이들이 저를 반겨주네요~☆

 

 

 

 

 

떡갈나무.... 너무 탐난드아 ㅠㅠ

 

 

 

 

1층 일부의 전경이예요~

 

아주 여유롭고 테이블과 의자도 편해보이네요.

 

 

 

 

 

오늘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 밀크쉐이크로 결정!

 

 

 

 

 

곳곳에 실내 관엽식물들과 선인장들이^^

 

 

 

 

2층으로 올라가는 길~

 

한번씩 거울 슬쩍 보고 가는 센스~

 

 

 

2층도착!!

 

곳곳의 미니 다육이와 선인장이 너무 귀엽네요.

 

 

 

짠~ 얼그레이 쉐이크 정말 취향저격이였어요~♡

 

 

 

 

오늘도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려고 일단 탭북을 켯지만....

 

화...화...ㅇ...이....팅~~~~~~~~!!!!!!!!!!

 

아주 공부시작할 생각하니 손이 떨리네요^^

 

 

 

어느덧 해가 저물었어요~

 

저녁엔 조명들이 카페 분위기를 더욱 업! 업! 시켜주는거 같아요.

 

 

 

다시 또 가고싶은 카페에요~^^

 

 

 

<위치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