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안산/맛집] 하루엔소쿠-한대역점




무더운날 냉모밀을 후루룩 하기 딱 좋은날이죠~
엄마와 할머니동네인 안산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하루엔소쿠-한대역점



입구부터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였어요.




외부에는 테라스와 추천메뉴 몇가지가 눈에 보이네요.




우수가맹점 똭!!
기대감이 똭!!!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독특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내부공간도 일본느낌이 살짝 풍기는 깔끔한 인테리어~



메뉴판이예요~
다양하고 깔끔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뭘 먹을지 고민을 했지만 저는 냉모밀!!!








음식 기다리는 동안 엄마와 한 컷!
둘이 너무 신났다~>.<


​회덮밥, 카레밥,냉모밀 사이드로 감자치즈고로케를 고로코롬 시켯어요^^









정말 먹기도 전에 눈이 먼저 호광을 했네요~




냉모밀 쨩~~^^



우리 할머니도 맛있게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더 좋네요^^





이거는 팁!!!

<위치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