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대전/카페] 모모제인 momojein



대전에 위치한 조용하고 심플한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모모제인



빌라 주변에 복합빌라1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방문객들은 많았지만 고요해서 좋았어요.






여기에도 초록이가 있어서 눈이 심심하지 않았어요.





운영시간은 여기를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내부도 심플하면서 중간중간 소품을 이용해 감각적인 인테리어였던 것 같아요.



자리 착석 전 눈에 띈 디저트 조각케잌을 바라보며,
이것도 주문해야겟다고 마음먹었어요.



조명도 은은해 분위기가 돋보였어요.

메뉴판은 여기~









콘파냐와 황제라떼, 녹차초커케잌을 주문했어요~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는~
개인적으로 황제라떼가 맛있었어요~




<위치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