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동탄/맛집 월남국수

 

안녕하세요.

서늘한 바람이 부는 오늘과 같은 날에는

따끈하고 깔끔한 국물로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월남국수가 저격이죠.

 

동탄 영천동에 위치한 월남국수를 소개할게요.

 

 

깔끔한 건물, 깔끔한 디자인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 같아요.

 

 

밖에서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라스와 의자가 배치되어있었으며, 메뉴판도 크게 있어서 외부에서도 식욕을 자극시켰어요.

 

 

영업시간은 이쪽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안에 인테리어는 깔끔한 스타일로 되어있었어요.

화이트와 녹색 벽지가 심플함을 극대화 시켰네요.

 

 

혼자 오셔서 혼밥을 하시기에도 부담없이 좋을 것 같아요.

 

 

중간 중간 벽에 국수사진 액자가 있어서 심심않는 모던한 인테리어였어요.

 

 

주문은 직접 가셔서 원하시는 메뉴를 갯수와 함께 누르신 다음에 결제하는 방식으로

혼잡하지 않고, 편리하게 되어있었어요.

 

 

메뉴판들이 한눈에 보이네요.

 

 

추가적으로 월남국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기재되어있으니, 한번씩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해물볶음면, 월남국수, 고구마롤을 주문했어요.

 

 

비주얼 뿐만이 아니라 맛또한 깔끔하고 좋았어요.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어서 더더욱 인상적이였던 음식점이였어요.

 

<위치안내해드릴게요~>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산/맛집 서가앤쿡  (0) 2017.09.21
오산/맛집 스시웨이  (0) 2017.09.20
수원/맛집/수원역 - 이자와  (0) 2017.09.20
동탄맛집 마라도 해물탕/찜  (2) 2017.09.09
[동탄/맛집] 라멘땅  (0) 2017.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