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동탄/맛집- 무봉산장

 

안녕하세요.

맛좋고,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의

무봉산장을 소개할게요.

 

 

오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하늘도 예뻣는데,,

사진이 실사만큼 안나와서 아쉽네요.

 

 

중리저수지 근처, 뒤쪽에 산이 있어서 좋은 경관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안쪽으로는 개인적으로 키우시는 화초들이~

초록이들이~ 눈에 띄였어요.

 

 

저희는 산체비빔밥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들도 너무 맛있고 오래간만에 정말 맛있는 점심식사를 한 것 같아서 기분도 좋았어요.

 

 

무봉산장 뒤쪽 배경을 살포시 찍어봤어요.

 

꽃들도 살포시 찍고 가뿐히 귀가했어요.

 

<위치남겨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