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인천구월동카페추천/인천구월동맛집/구월동맛집/구월동디저트까페/인천데이트코스/인천데이트추천/구월동맛집/구월동디저트카페추천/마카롱/까눌레/인천핫플/인천카페추천/구월동카페] -..


오늘 점심때 즈음에 커피마시러 이곳 저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을 소개할게요~☆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Teiny Table - 태이니테이블



운영시간: 평일 12:00-23:00 / 일요일 12:00-10:00








골목에 작은 쉼터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들어서자마자 깔끔함과 원목의 느낌이 초록이들과 함께 어우러져있어서


이목을 한 순간에 사로잡았어요.



아무리봐도 취 ! 향! 저! 격!



미니미니 하지만 정말 맛갈스럽게 생긴


마카롱과 까눌레~



나른한 오후에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기 정말 좋은 곳이였어요.


내부전경이 아늑하고 깔끔하면서 식물로 포인트가 되는 느낌이네요.










테이블에 놓여진 조명과 종이에 그려진 그림 엔틱적이네요. ^ㅡ^





하지만 종이를 뒤짚으면 요로코롬 메뉴판으로 탈바꿈.





오늘은 카페라떼 !!! 너로 택했으~☆






커피와 함께 배달된 이것은 처음에 카드인줄 알았지만


영수증과 결제한 카드, 쿠폰이 들어있었네요~








외부도 예쁜 파라솔 밑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해놓았네요.





점심도 먹고~ 커피도 한잔 먹으니 기분이 좋아서 그만.. 찰칵!!




태이니테이블 네온사인과 테이블 콜라보~



해가 질 즈음 대략 19:00 에는


몇개의 조명을 OFF!! 커텐을 쳐서 더욱더 아늑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어요.



오늘도 정말 행복한 하루네요~





<위치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