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캠핑

[#1]청옥산 육백마지기 -오지캠핑/오토캠핑



[#1]


오지캠핑/오토캠핑

청옥산 육백마지기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제가 어떠한 식으로 글을 썼는지도 모를정도로 까마득히 시간이 흐른것 같습니다.


최근 봄과 여름철이 되면서부터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예쁘게 

주변을 만들어주는 시기가 온만큼 이러한 자연의 향기를 느끼고자 캠핑을 시작하기로 했어요.


가장 첫번째로 간 곳은 강원도 청옥산 육백마지기입니다.


청옥산 육백마지기는 요기에 위치하고 있어요.

처음 스타트를 어디에서부터 할까 고민고민했지만

작년 겨울에 꼭 날씨가 풀리면 풍력발전기가 있는 곳을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떠올라서

이곳으로 결정을 했어요.



가는길도 너무나도 예뻐서

드라이브를 좀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초록초록이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

공기좋고 뷰좋고!! 기분도 좋고!! 얼쑤!!



중간중간 내려서 사진도 찍고 하면 더욱 더 여행을 즐 길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되지 않을 까 싶어요~



꾸불꾸불한 청옥산 올라가는 길~

저멀리서 빼꼼히 풍차가 보여서 

너무 기쁜 나머지 찰칵!!



드디어 도착했다~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청옥산길의 정상에 위치한 육백마지기는 

평지가 드문 강원도 산골에서 볍씨 육백 말을 뿌릴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 육백마지기라고 불리운다고 하며,

이곳은 여름철에도 서늘한 바람과 함께 모기떼도 찾아볼 수 없는 청정지역이라고 하네요.


맑은 하늘과 함께 풍력발전기가 휭휭 돌아가니 

신기하기도 하고 멋있기도하고~ 

그랬던 것 같아요.



각 위치마다 1호기 2호기 이렇게 구분이 지어져있으며,

갈림길 앞쪽으로는 몇호가 위치해있는지 팻말이 있어서 

아마 검색을 통해 오시는 분들 중서는 미리 몇호기에서 취침을 할지

정하고 오시는 것 같아요.


저희는 한번씩 둘러고 자리를 정했어요~

물론 다 좋지만 워낙 캠핑하기에 인기있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기는 관계로

일찍 도착하셔서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첫캠핑이였기 때문에 캠핑 장비가 조금 미흡했어요.

비록 장비가 완벽하지 않아도 캠핑이라는 것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기 때문에

무턱대고 필요한것을 바리바리 싸들고 왔어요~

텐트는 원터치텐트~ㅎㅎ

역시나 추워서 무슨 오기인지 열심히 버티다가 결국 마지막는 차박을 했습니당 하하


먹는 것 만큼은 누구보다도 후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뭐니뭐니해도 삼겹살과 라면, 김치콜라보가 일품이죠~


지금까지 첫 캠핑 후기였습니다^ㅡ^

다음엔 어디를 갈지~ 

캠핑의 매력에 푹빠진 초보캠퍼였습니다~


'취미생활 >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2 삼봉자연휴양림 (캠핑)  (0) 2018.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