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피크닉 매트 돗자리


​드디어 여름휴가철이네요~
그러니만큼 하늘도 역시 여름휴가를 맞이해주네요
이럴때 가장 필요한건!!
돗자리~

피크닉용 매트,돗자리





후덥지근한 날씨이지만 공간 안쪽에서 바깥을 바라보는 시점에서는 한 폭의 그림같네요~



오늘 아주 감성적이고 예쁜 돗자리를 선물받았어요.


재질도 두껍고 겉은 약간 코팅제질로 더러워질 걱정이 없을 것 같아서 더 더욱 좋네요~



가방과 돗자리 콜라보입니다^_^




정말 마음에 들어요~^^
얼른 요것을 가지고 저도 가까운 곳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네요~

여름휴가, 주말, 휴일을 이용해서 가까운곳에서 힐링을 추천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