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오산/카페] 카페베네 - caffe bene 오산점



동네 뭐가있나 구경하다가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을 드디어 왔어요^_^

카페베네-caffe bene



역시 카페베네만의 인테리어인 시계가 있네요~^_^







운영시간 참고하세요~^_^




계산대에 맛있는 디저트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메뉴판이예요~^_^

아메리카노와 베이글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자리탐색겸 내부를 둘러보았어요.




편한의자와 테이블로 여유를 즐기기 딱 좋았어요~^_^





벽면에 예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드디어 베이글과 음료가 나왔어요!!!


정말 맛있어요~
역시 카페베네 베이글이네용~:)




<위치남겨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