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도서

[일본어/JLPT/자격증시험] 한권으로 끝내기 - 新 일본어 능력시험 <N3>

 

 

일본어공부를 다시 해보려고

사 놓앗던 이 책을 다시 펴보아요~

사실 1과도 건드리지 않아서 새 책과 버금가는^^

 

일본어 자격증을 취득한 친구에게서 추천받은 요 책 보여드릴게요~

혼자 독학하기에도 좋은 책 인것 같아요.

 

한권으로 끝내기 - 新 일본어 능력시험 <N3>

 

하필이면 제가 좋아하는 초록초록한 색감의 책이예요^^

 

 

 

요렇게 공부하고 싶은 자격증급수에 맞춰서 책이 나뉘어져있어요.

하단에 보시는 바와 같이 동영상강의도 있더라구요~

 

 

 

 

뒤쪽 보시면 또 요로코롬 파트별로 나누어서 취약한 부분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나뉘어져있어요.

 

 

모든 책의 첫 내용~

저자를 확인하실 수 있네요.

 

 

 

그 다음 바로 보이는 것은

자격증 시험대비 책이니 만큼 시험에 대한 글 내용이 기재되어있네요~

 

 

목차가 보기 편하게 나뉘어져있네요~

저도 목차를 보면서 공부계획을 세우곤 했지만

실행을 옮기도록.. 열심히!!! 화이팅!!!^ㅡ^

 

 

책 구성은 요로코롬 되어있네요~

1. 문자, 어휘

2. 문법, 독해

3. 청해

<+ 확인문제 해석 / 스크립트 및 정답>

 

 

 

 

 

 

 

 

 

 

☆ 별책부록- 실전모의테스트 (2회분) / 해답 및 스크립트 / 출제가능성이 높은 문자나 어휘,문법 정리

 

 

가격은 이만 오천냥 <25,000>

 

자격증시험을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합격을 기원합니다~☆

저 또한 작심삼일이 되지않도록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