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도서

[영어/자격증/토익] toeic 토익 절대어휘 3000



영어의 기본, 토익시험에 주로 나오는 어휘들을 정리한 이 책을 소개해드릴게요~

Toeic 절대어휘 3000


겉표지가 아주 핑크핑크하고 사이즈도 조그만해서
쉽게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볼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저자 소개는 빠짐없이 찰칵!




이 책의 장점, 특징을 소개하고 있어요.



책 구성에 따라서 어떻게 잘 요약되어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책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느냐에 따라서
같은 내용이더라도 더 집중할 수 있는 책을 선정하게 되더라구요~




목차는 요로코롬 되어있어요~
목차를 보면서 공부계획을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보너스로 기본 문법을 다질 수 있도록 되어있네오~




요렇게 단어들돠 단어를 활용한 문장을 확인 해 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

​​



유사단어들도 정리되어있어서 폭넓게 단어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장 뒷부분은 알파벳 순서에 따라 단어들이 정렬되어있어서 모르는 단어나 찾고 싶은 단어를 사전처럼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락원의 또 다른 영어책들도 여기 소개되어있네요



가격은 13,000원 이네요~^_^

토익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