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도서

[영어회화/영단어/통문장말하기/영어스피킹/도서]- new english 900 <회화잡는 영단어 편>


NEW ENGLISH 900 -회화잡는 영단어



YBM에서 나온 과외선생님이 추천해주신 책이예요~^ㅡ^



귀여운 오렌지색상이네요.





사이즈가 제 손의 한뼘X한뼘반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소지하기도 편하고 가벼운 책이예요~





책 겉표지 왼쪽 하단에 보시면 주소를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전자기기에 다운받으셔서 자나깨나 귀에 확그냥 막그냥 여기저기 막그냥들으실 수 있게 되어있네요.





책 구성이 요로코롬 되어있네요^^





파트별 주제에 맞춰서 일상생활에 많이 쓰이는 단어, 유사단어, 반대되는단어 등이 정리되어 나와있네요.


옆쪽은 단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영어문장들과 한글변역이 보기 쉽게 기재되어있어요.




팁!! 팁!!



마지막은 추가적인 부록 어휘들로 정리되어있네요.


참고로 가격은 만이천냥(12,000원)


이 책을 완전정복해서 조그이나마 말문이 자연스럽게 트일 수 있는 그날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