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도서

[자격증/중국어/HSK] 시나공 신 HSK - 4급 완벽 대비



영어,일본어,중국어
요렇게 3개국어는 많이들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상황이 많아지면서
저도 하나 구매를 했던 이 책을 소개해드릴게요.

시나공 HSK 4급 완벽대비(신)



겉표지는 요렇게 되어있네요.



CD와 함께 효율적인 사용법이 기재되어있네요~



가장 중요한 책의 구성~
요렇게 되어있어요~~




HSK 자격증에 대해서 소개하며,
어떻게 시험이 이루어지는지에 대해서도 기재되어있어요.





학습하는 방법과 유형이 소개되어있어서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공부할지 도움이 되네요~





책의 목차는 요렇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공부하기 전 계획을 세울 때 학습계획표 예시를 보고
참고 할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




책 구성에서 소개한 대로 나누어져 정리되어있어요~




마지막으로는 기출문제가 몇 회 있어서
자격증시험준비를 실제처럼 정확히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정답과 해설집~



가격은 22,000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