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오산/카페] - 카페그라시아 cafe gracia

오산에 이사온 지 어느덧 2달째가 다 되어가네요.

아직도 동네탐방중이랍니다.


오늘 탐방 중 골목에 깔끔한 카페가 눈에 띄길래 무작정 들어왔어요.


오산터미널 부근에 위치한

카페그라시아 - cafe gracia







눈길이 갓던 이유 중 하나가

카페 앞에 예쁜 초록 율마들이 자리잡고 있어서 그랬나봐요.



밖에서도 메뉴판을 볼 수 있네요.





맛스럽고 멋스러운 케잌과 커피가 한눈에>.<



내부모습니예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음악과 곳곳에 관엽식물들이 자리잡고 있었어요.













좌식테이블도 있어서 보드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해놓으셨네요.



벌써 케잌들이 다 나가고 요로코롬 밖에 안남았네요ㅠㅠ

저는 아메리카노와 생크림체리로 결정!!






수제케잌이였군요!!! 케잌 주문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바닐라 워터는 처음 맛봐봐요~

테이블 보가 아주 심플하면서도 제 취향이네요^^






동네이니 후리하게 주문한 음료와 케잌을 기다리며 한 컷!!


우왁!!! 이제 그만 쓰고 먹어야겠네요~~

한입 먹어봤는데 아주 입에서 살살 녹아요 녹아~~


오산대학교 학생분들, 시민분들, 여행객들 모두들 이곳을 추천드려요~


<위치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