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오산/카페] 커피 앤 바이츠 - coffee and bites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오네요~
이런날엔 혼자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아요^^

저는 오늘 오산시청 근처에 위치한 작고 아기자기한 카페에 왔어요~

커피 앤 바이츠 - coffee and bites







통유리 안으로 비쳐지는 깔끔함^^



화장실 다녀오는 길에도 예뻐서 한 컷 찍었어요.



내부모습이예요~

네온사인과 조명이 단조로움 속에 포인트가 되는 것 같네요.





계산대 옆 한켠에는 물과 제가 좋아하는 초록이들이 몇개 보여요~



심플한 느낌이~

분위기를 더욱더 차분하고 평화롭게 만드는 것 같아요





요기도 포인트 부분!!




 

다음엔 친구들과 함께 빙수를 먹어야겠네요~



메뉴판이예요~



오늘은 아메리카노와 비엘티 샌드위치!!


비엘티 샌드위치 아주 건강하고 프레쉬하면서도 치즈와 베이컨의 부드러움이 아주 좋아요~



오늘의 자리!!!



한 번 기대서 찰! 칵!


이제 공부를 또 다시 시작을 해볼까나...


화...호..ㅏ...이 팅!!!


<위치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