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문화공간

[영화/문화생활] 슈퍼배드3 - 미니언즈

 

오늘의 마지막 대미의 장식은

 

슈퍼배드3 시리즈예요^^

 

영화보러 가기전 맥도날드에서 슈퍼배드3 해피밀 세트를 주문해서

귀여운 미니언즈 장난감을 제 손안에 넣었어요^^

 

 

장난감은 1번부터 여러개 각각 다른 모양의 미니언즈가 있었어요.

제가 간 맥도날드 지점에서는 선택으로

저는 2번 요 모자쓴 미니언즈를 선택했어요.

 

 

박스안에는 버거+프렌치프라이(감자튀김)이 들어있었고

버거와 사이드메뉴는 선택사항이니 골라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냠냠냠~~

치즈버거는 사랑입니다>.<

 

 

 

 

 

드디어 오늘의 하이라이트!!

 

롯데시네마에서 슈퍼배드3 영화관람하기!!

 

귀여운 미니언즈들을 또 볼 수 있다니 설렜어요!!

 

 

 

 

 

영화도 보고 햄버거도 먹고

 

오늘 하루는 미니언즈의 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네요^^

 

영화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슈퍼배드3 살포시 추천합니다^ㅡ^

 

 

너무 귀여워서 한 번 찍어봤어요!!

모자가 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