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천안/천안터미널] 슬로우커피-sloww coffee



오늘 날씨가 아주...ㅎㅎ^^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친구와 만나기로 한날인데
날씨가 너무 더워 실내에서만 있었어요.

더위를 피해 어디를 갈까하다가 천안터미널에서 만나
주변에 위치한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를 발견했어요.

슬로우커피-sloww coffee






외부인테리어부터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무작정 들어갔어요.











주문대에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메뉴판이 있어요.



메뉴판만 찰칵!!




내부는 너무 단조롭지 않게
몇군데 색깔로 포인트를 준 것 같았고
소픔들 또한 외부만큼이나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아이스크림을 누가 떨어트린 줄 알았는데 요런 재미요소가 있엇네요.




2층도 몇개의 식물과 색감, 조명등으로 포인트를 준 것 같아요.



큐브라떼와 봉달 패션후루츠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짠~~^^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친구와 담소도 나누고
예쁘게 사진도 찍어주었답니다~









오늘 비록 덥지만 에너지넘치는 하루였던 것 같아
뿌듯한 날이네요~

<위치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