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신촌맛집/태국음식/이색맛집/신촌맛집/팟타이/똠양꿍/신촌맛집추천/이국적인음식/데이트장소/데이트추천/맛집추천/신촌맛집추천] - 방콕익스프레스 bangkok express


오늘 저녁은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된


방콕익스프레스-BANGKOK EXPRESS

<신촌점>





겉 모습부터 이국적인 로고와 분위기가 물씐 풍겼어요.


맛집이라 그런지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오른쪽 벽면에 성함 등을 기재 후 대기!!





여기도 똑같이 운영하는 곳이예요~ 대각선으로 위치해있는데


관계자분께서 친절히 자리안내해 주세요~





메뉴판 짜잔~


저는  팟타이(새우) , 팟카프오무쌉 (다진 돼지고기 볶음) , 뿌팟퐁 커리(소프트크랩)


요렇게 세가지 음식을 주문했어요.





내부는 요렇게 되어있답니다.





의자에 마크가 똭!!!


봐도봐도 이국적인 느낌이 물씐 풍기네요.





음식기다리는 것 조차도 너무 행복합니다^ㅡ^





요것이 팟타이~ 냠냠




요거슨 뿌팟퐁 커리(소프트크랩) 냠냠냠~




팟카프오무쌉 (다진 돼지고기 볶음) 냠냠냠냠~


정말 전부 다~~ 맛있었어요.


오늘도 성공☆




맛있게 먹구 갑니다~


방콕익스프레스 안뇽~ 다음에 또 갈게요~


오늘도 어김없이 행복한 하루네요^^




<위치 안내해드릴게요>